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신곡 'Seoul'로 "음원강자"의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20일 18시 볼빨간사춘기는 미니앨범 'Seoul'을 발매, 동명의 타이틀곡 'Seoul'로 주요 음원사이트 톱100 차트 진입 및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이날 볼빨간사춘기는 'Seoul'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라이브 무대를 보여주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으며, 타이틀곡 'Seoul'은 공개 직후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봄 시즌송'의 탄생을 알렸다.
약 6개월 만에 컴백한 볼빨간사춘기의 신보 'Seoul'은 꿈을 꾸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그려질 또다른 '서울'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미디엄 템포에 다양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펑키한 리듬 조합이 만들어내는 후렴구의 시원한 사운드가 봄과 초여름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곡인 'Seoul'은 청량함에 성숙함을 더한 볼빨간사춘기만의 감성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발매 당일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많은 사람들과 따뜻한 봄을 느끼고 싶다", "곡들이 많은 분들에게 잘 도착하길 바라고 있다"라고 전하며 신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이며 올봄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5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단독 콘서트 'Seoul'을 개최하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