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에스티나
[사진]제이에스티나

배우 송혜교의 정열적인 눈빛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블랙을 만나 시크하게 변신한 '느와 티아라(Noir Tiara)에 이어 올 가을 매혹적인 컬러 스톤이 돋보이는 엘라 크루나 (Ella cruna)와 시크한 선이 매력적인 스파치오 (Spazio)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시즌 송혜교의 맑고 투명한 눈빛에서 영감을 얻은 라 크루나(La Cruna)로 여성들의 마음에 순수한 로망을 심어주었었다면, FW 시즌 새롭게 출시한 엘라 크루나(Ella Cruna)는 자신의 꿈을 이루고 삶을 개척하는 현대 여성의 정열적인 눈빛을 담아냈다.

특히 엘라 크루나를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뮤즈 송혜교는 바람에 극적으로 날리는 헤어와 오프 숄더 드레스와 함께 시선을 사로 잡는 포즈로 눈길을 끈다.

몽환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그윽하게 응시하는 뮤즈의 눈빛에서 감지되는 그녀의 열정은 그 어떤 떨림조차 감지할 수 없을 정도로 당당한 동시에 시선을 압도하게 하는 카리스마까지 지녔다. 블랙의 수트를 입고 정면을 응시하는 송혜교의 비주얼에서 스파치오의 강렬한 매력을 엿 볼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뮤즈 송혜교만이 가진 에티튜드와 눈빛을 담은 '엘라 크루나(Ella Cruna)'와 프린세스 스토리를 동시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파치오(Spazio)' 제품은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www.jesti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