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 29일(토)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 홈 개막전 주말 경기에서 '아디다스 X 두산베어스 원 팀 데이(ONE TEAM DAY)'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원 팀 데이'는 아디다스와 두산베어스의 새로운 공식 후원 계약 체결을 기념해 선수와 팬들이 하나 돼 응원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가장 가까운 존재가 보내는 응원과 지지를 통해 어려운 순간에도 혼자가 아님을 믿고
'완전 럭키OO잖아!'를 외치며 부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모습이 Z세대 사이에서 밈(meme)으로 확산되며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긍정적인 사고를 통해 불안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동기부여를 만들어내는 '포지티브 모멘텀(Positive Momentum)'은 '럭키OO'를 넘어 '중꺾마(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호프코어(Hopecore)' 등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밈으로 재생산되면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봄 산행을 더욱 안전하게 서포트해 줄 '콘트라 액티브 이지 재킷'을 출시했다. 이번 2025 SS 중 봄 대표 상품인 '콘트라 액티브 이지 재킷'은 '쉬운', '수월한'의 의미를 가진 '이지(Easy)'에 초점을 맞춰 아웃도어에 필요한 기능들로 누구나 더 쉽고 편안하게 등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라는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를 사용한 점을 눈여겨볼 만하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의 극히 얇은 필름인 멤브레인(Membrane)을 접착해 만든 기능성 소재로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오는 4월 19일(토)과 20일(일) 양일간 서울 서초구 예빛섬에서 서브컬처 마켓 행사 '디 오리지널 위켄드(The Original Weekend)'를 개최한다. 플리 마켓 콘셉트로 기획된 '디 오리지널 위켄드'에서는 오리지널스 고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전시와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 및 스타일링 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는 사상 최대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고 와일드'를 론칭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발전을 기념하고 러너들이 '러너스 하이'를 추구하기 위해 삶을 재정비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개인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아마추어와 프로 선수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진정한 자아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본성 속의 위대함을 발견하도록 영감을 준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25년 새롭게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프로야구 명문 구단 두산베어스와 함께 선수들과 팬들 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강조한 '널 믿어(You Got This)'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은 가장 가까운 존재가 보내는 응원과 지지를 통해 어려운 순간에도 혼자가 아님을 믿고 긍정적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산베어스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선수들과 '최강 10번 타자'인 두산베어스 팬들의 강력한 유대감을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로 표현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레이스 완주를 위해 매일 달리는 러너를 위한 러닝화 '슈퍼노바 라이즈 2(SUPERNOVA RISE 2)'를 이달 20일 발매했다. '슈퍼노바 라이즈 2'는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매일 트레이닝하는 러너에게 최적화된 러닝화로, 특히 마라톤과 같은 장거리 러닝 이후 회복 조깅을 하기에도 적합하게 설계됐다.
트레일 러닝을 포함해 국내 러닝 인구는 1000만 명에 달한다. 하지만 초보 러너의 입장에서 등산복, 러닝복, 트레일 러닝복 등 용도에 맞춰 용품을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크다. 이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등산부터 러닝까지 복합적으로 활용 가능한 올라운드 자켓을 선보였다. 콘트라 소프트 후디 우먼 재킷은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담은 방풍 자켓임에도, 30데니아의 얇은 원사를 사용해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브랜드 고취와 스포츠 성과의 신뢰도 강화를 위한 회사 전략의 일환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 리그와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기념비적인 협력을 통해 푸마는 2025/26 시즌이 시작되는 시점부터 모든 리그 경기에서 경기 볼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어 리그의 공식 볼 공급업체가 될 것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글로벌 대표 : 라영환)가 '썬더볼트 프로젝트 by 프라그먼트 & 포켓몬 서울' 특설 스토어를 오는 3월 14일부터 3월 2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B1층에서 운영한다. 이번 특설 스토어는 2024년 9월 몬드리안 호텔 이태원에서 열린 'INN 썬더볼트 프로젝트'에서 공개된 다양한 제품들을 재조명하며,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과 포켓몬(Pokémon)의 협업으로
큰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간절기 산행에서는 이를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 재킷이 필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기능성으로 간절기 산행에 최적화된 '콘트라 뉴 타슬란 재킷'을 출시했다. 이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탁월한 방풍 효과와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덕분에 능선길에서 불어오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리버풀 FC와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오는 8월 1일(금)부터 아디다스와 리버풀 FC가 세 번째 파트너십을 시작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아디다스는 남성, 여성팀 및 유소년 아카데미 팀, 리버풀 FC 코칭스태프들에게 경기 유니폼, 트레이닝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디다스와 리버풀 FC는 1985-1996년, 2006-2012년 두 번의 파트너십을 통해 리그 3회 우승 및 컵 대회 11회 우승을 달성하는 등 리버풀 FC의 가장 뜨거웠던 전성기를 함께했다.
푸마(PUMA)와 스쿠데리아 페라리 HP(Scuderia Ferrari HP)가 스피드, 디자인, 모터스포츠 문화의 경계를 끊임없이 넓혀온 파트너십이 20주년을 맞이했다. 단순한 하나의 이정표를 넘어서 이 오래된 파트너십은 레이싱, 스타일, 그리고 그 너머의 분야에서 스피드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혁신을 계속 주도하고 있다. 푸마와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파트너십은 2005년에 시작됐으며, 이후 수많은 잊을 수 없는 순간을 함께했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코디는 아웃도어웨어 본연의 기능성과 활동성을 갖춘 것은 기본이며,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글로벌 대표: 라영환)의 신제품 '체어원 (re)'가 세계적인 디자인 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 헬리녹스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꾸준히 인정받아 왔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과 경쟁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