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싱가포르 최대 유통 업체인 '페어프라이스(FairPrice)'에 입점하며 글로벌 확장을 가속한다고 밝혔다. 한국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가 페어프라이스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싱가포르에서는 아이가 쓰는 제품이라면 제품의 성분부터 제조 과정까지 꼼꼼히 체크한 후 소비하는 '체크슈머(Check+Consumer)' 부모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2024년 연말 맞이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Find Love in PHYSIOGEL VILLAGE[1]'를 테마로 한 피지오겔 홀리데이 에디션은 177년 전통의 독일 스티펠 약국을 모티브로 해 따뜻한 조명 아래 밝게 빛나는 상점과 눈 내리는 모습을 담았다. 오랜 피부 연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담은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LG생활건강의 국내 1위 프리미엄 헤어 코스메틱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1]에서 출시한 '프로틴클리닉 10000 고영양 단백질 샴푸' 라인업이 2022년 출시 이래 170만 개가 넘는 누적 판매량[2]을 기록하며 헤어케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단백질 10000 샴푸는 고가의 살롱 케어를 받고 느낄 수 있는 모발의 부드러움을 재현한 제품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강이슬 작가와 플레이그린 북토크 '인스턴트 웰니스'를 지난 15일(금) '이니스프리 디아일'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건강·뷰티 방송 프로그램 작가로 활동했던 강이슬 작가는 건강과 환경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 나가며, 현재는 이니스프리 친환경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LG생활건강의 대표 한방 헤어 브랜드 리엔에서 출시한 샴푸 하듯 간편한 염모제 '리엔 흑모비책 바로거품 간편염색'이 론칭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13년 연속 국내 염모제 시장 1위[1] 브랜드인 리엔 흑모비책이 지난 5월 야심차게 내놓은 이 제품은 '바로거품 간편염색'이라는 이름답게 누구나, 집에서, 혼자서도 쉽게 머리를 물들일 수 있는 간편한 염색법이 특징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2024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온 디아일(JOYFUL HOLIDAY ON THE ISLE)'을 출시했다. 2024 '조이풀 홀리데이 온 디아일'은 즐거움이 가득한 홀리데이 무드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를 구현했다.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에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비비드한 컬러의 오너먼트를 사용해 이니스프리만의 유쾌한 홀리데이 무드를 더했다.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설화수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한 패키지로 출시했다. 특히 설화수의 장인 정신과 닮아 있는 전통 자개의 은은한 광채를 더해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컬렉션은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A.O. 트리플 디펜스 에어리 선세럼'(이하 에이오 선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는 주름·미백 기능성 안티에이징 선세럼이다. 피부 노화 3대 요인인 자외선, 약해진 피부 장벽, 산화 스트레스를 3중으로 관리하고 방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출시한 대표 제품인 'AI 리페어 크림'이 국내외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1]. 이로써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민감성 피부 화장품 시장에서 확고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177년 전통의 피부 과학 노하우로 만들어진 진정 특화 성분 PEA를 함유한 포뮬러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2]하는 장벽 리페어 크림이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의 베스트셀러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누적 판매량이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트러블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이 기대하는 제품의 효능과 제약사 연구 기반이 주는 신뢰 등 여러 요인이 맞물려 100만 병 판매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치열해진 화장품 시장에서 2030세대의 트러블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큰 지지를 얻으며 트러블 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프랑스 명품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고농축 캡슐 세탁세제를 론칭했다. '브리오신'은 1919년 프랑스 북부 작은 마을 꼬뜨다르모에서 시작된 프랑스 전통 세제 브랜드로, 제조공들의 얼룩을 지우는 세정제를 시작으로 약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프랑스인의 사랑과 인정을 받으며 믿을 수 있는 전통 세정제 및 세탁 제품 등을 제조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VDL(브이디엘),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코드글로컬러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팝업스토어와 소셜미디어(SNS)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쌓인 데다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대표적인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올해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8% 신장했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 선크림 2종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3개월 만에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 제로이드의 '데일리 선크림'과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은 지난주부터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고되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프리미엄 향과 보습 탄력 기능을 담은 '퍼퓸부티크'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향료를 블렌딩해 은은하면서 풍부한 잔향을 자랑하는 퍼퓸부티크 라인은 로즈 블러쉬, 라 플레르, 상탈 머스크 등 총 세 가지 향으로 바디워시 3품목과 바디로션 2품목을 선보인다. 시프레 플로럴 계열의 로즈 블러쉬 향과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의 라 플레르 향에는 15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사 'MANE'의 향을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