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2025 BOTTLE RE:PLAY (보틀 리플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22년 동안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5월 17일(토)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 5월 18일(일) '얼루어 그린 캠페인'으로 양일간 진행됐다.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5년 6월호 디지털화보를 통해 배우 서예지와 베트남 다낭의 럭셔리 리조트 푸라마 빌라스에서 촬영한 써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예지는 연예가의 소문난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베트남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여름 라이프스타일 룩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배우 서예지 특유의 우아한 이미지를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2025년 5월 31일 반클리프 아펠(Van Cleef & Arpels)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봄의 정신을 이어간다. 프랑스 아티스트 알렉상드르 뱅자맹 나베(Alexandre Benjamin Navet)와의 아티스틱 파트너십 'Spring is Blooming (스프링 이즈 블루밍)'을 뉴욕, 도쿄, 상해, 홍콩을 거쳐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반클리프 아펠은 잠실 월드파크를 생동감 넘치는 스케치북 같은 공간으로 탈바꿈하며 활짝 피어난 싱그러운 봄을 재현한다. 풍성한 컬러와 다채로운 자연 요소로 매혹을 자아내는 이번 행사는 6월 15일 일요일까지 펼쳐진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를 대비해 피부에 광속 수분을 충전하고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리 히알' 라인을 론칭하고, 크림을 포함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리얼베리어의 '워터리 히알' 라인은 '크림'과 '세럼', '세럼 마스크'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에 피부 침투율이 높은 99%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나노 파티클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광속 수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어성초 PDRN을 함유해 생활 속 자극 진정에 도움을 준다.
강력한 스킨케어를 위해 자연 유래 성분과 과학적으로 제조된 성분을 결합하는 데 있어 30년 이상의 전문성을 보유한 오리진스(Origins)가 오늘 미국 아마존 프리미엄 뷰티(Amazon Premium Beauty) 스토어에 공식 입점한다고 발표했다. 오리진스는 어떤 상황에도 어울리는 선물 세트와 함께 대표적인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진스는 이제 편의성과 사려 깊은 선물을 염두에 두고 자연 유래의 효과적인 뷰티 제품을 전국의 아마존 고객에게 선보이게 된다.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매거진 아레나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일리스트 5인과의 특별한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해밀턴이 오랜 시간 지켜온 '보이지 않는 창작자들'에 대한 존중과 예술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1932년 영화 상하이 익스프레스를 시작으로 수많은 영화에서 상징적인 오브제로 등장해온 해밀턴은, 2006년부터는 '비하인드 더 카메라 어워드(Hamilton Behind the Camera Awards)'를 통해 감독, 편집자, 미술감독, 의상팀 등 무대 뒤 창작자들에게 존경을 전해왔다.
대웅제약 이지듀는 가정의 달을 맞아, 8일 어버이날에 서울 잠실 이크루즈에서 모녀가 함께하는 기미 앰플 플라워 클래스 '로즈위듀(Rose with easydew)'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로즈위듀'는 가족과 함께 이지듀 제품을 체험하고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사전에 이지듀 제품을 사용하는 모녀 고객의 사연을 공모해 선정된 8팀(16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아래, 꽃을 활용해 나만의 '기미 앰플 로즈 에디션' 플라워 박스를 꾸미고 서로에게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클리오가 기존 아시아와 북미를 넘어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유럽 주요 22개국을 중심으로 현지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 유럽 내 본격적인 시장 진출에는 현지 유통 벤더인 오리엔트레이드(Orientrad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양사는 K-뷰티에 대한 유럽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각국 온·오프라인 채널과의 공급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진입 기반을 마련했으며
GS샵이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신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글로우엠'을 단독 론칭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GS샵은 5월 17일(토) 오후 1시 55분,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을 최초로 선보인다. '글로우엠 부스터 소닉'은 교차 초음파(3MHz, 10MHz)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탄력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윤기와 밀도를 높여주는 '물광 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기기다. △무통증 △무자극 △무자국 등 3무(無) 케어를 구현해 민감한 피부도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다수 에스테틱에 입점해 현장 전문가들로부터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모·왁싱 전문 브랜드 고릴라왁싱이 피트니스 모델 겸 유튜버 심으뜸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에빈코리아의 프리미엄 셀프 왁싱 브랜드 고릴라왁싱은 최근 심으뜸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첫 브랜드 광고 촬영을 마쳤다. 심으뜸은 꾸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로, 긍정적인 에너지와 활력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맞닿아 이번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이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을 출시한다. 일명 '쑥머드팩밤'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강한 세정력과 모공 팩 효과를 모두 지닌 쑥머드TM 제형의 팩 클렌징 제품이다. 진한 메이크업도 99%까지 한 번에 지우고, 모공 수축 효과가 있어 따로 팩을 한 것처럼 모공·결 관리를 할 수 있다. 베이스 및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마스카라, 글리터와 같은 색조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클렌징이 가능해 이중 세안이 필요 없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오늘(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참가해 '컨트롤-T 티트리 AC 쿨링 클렌징 젤'을 무신사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리얼베리어 컨트롤-T 티트리 AC 쿨링 클렌징 젤은 모공 속 노폐물부터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는 물론 트러블* 고민까지 씻어주는 기능성 클렌저다. 1회 사용만으로 여드름균(C. acnes)에 99.9% 항균 효과**를 보였으며,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을 판별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임을 입증했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세계적인 아트페어로 손꼽히는 '프리즈 뉴욕 2025'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해 궁중 헤리티지와 예술 작품을 융합한 전시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이 프리즈 아트페어에 참가한 건 처음이며, 이번 행사는 7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뉴욕 더 셰드(The Shed)에서 열렸다. 더후는 한국 전통 예술을 계승한 장인과 예술가들을 지속 후원해 왔다. 이에 우리 궁중 문화와 첨단 피부 과학을 결합한 더후의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 고객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국제 예술 행사인 프리즈 뉴욕을 택했다.
프렌치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PAUL & JOE BEAUTE)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프로텍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를 리뉴얼한 신제품 'UV 프로텍팅 베이스'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외선 차단 기능과 프라이머 본연의 밀착력, 지속력을 동시에 강화했다. 'UV 프로텍팅 베이스'는 SPF50+ PA++++의 자사 최고 수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프라이머로, 자외선뿐 아니라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하루 종일 맑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해준다.
코치(COACH)가 지난 8일(목)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젠지(Gen. Z) 세대와 정서적, 문화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비전을 인정받은 성과다. 코치는 2021년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1970년대 제품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을 비롯해 '브루클린 숄더 백',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참(Charm) 컬렉션' 등 젠지 세대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