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스(UNIS)가 맵달 매력으로 올 4월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오는 4월 15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속에는 핑크색 레시피북 위로 'SWICY'의 프로모션 일정이 빼곡하게 펼쳐져 있다. 이와 함께 유니스의 영한 에너지와 키치한 무드를 극대화하듯 교복, 학생증, 쿠키, 포크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데뷔 예열을 마쳤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3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표지에 팀명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새겨진 노트를 여는 켄신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과 레이가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모델로 발탁됐다. (주)포켓몬코리아는 31일 안유진과 레이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스마트폰용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의 홍보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게임 화면이 켜진 스마트폰을 든 채 화면을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는 안유진과 레이의 모습을 담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두 사람의 눈부신 비주얼과 상큼 발랄한 미소가 보는 이들을 덩달아 웃음 짓게 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가 밀라 요로비치 주연 영화 '프로펙터'를 무사히 크랭크업하고, 첫 할리우드 제작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발판을 세우는 쾌거를 달성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계열사인 블러썸 스토리, 블러썸 크리에이티브, 문학 전문 출판사 자이언트북스 등을 통해 스타 매니지먼트를 비롯한 드라마·영화·음반·출판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그룹이다. 영화 '기적', '암수살인', '대립군'과 드라마 '모범형사' 시즌 1·2와 '카이로스', '복수해라',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 작품을 제작했으며
배우 박강현이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MELODY IN BLUE EP.2'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박강현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지난 10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그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는 시간여행과도 같은 공연이었다. 박강현은 이번 무대에서 자신이 출연했던 뮤지컬 대표 넘버는 물론,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던 새로운 곡들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전율을 선사했다.
가수 윤지성이 타이베이와 도쿄 팬미팅을 성료했다. 윤지성은 지난 9일 타이베이에 위치한 NUZONE, 29일 일본 도쿄 신주쿠무라 라이브 하우스(新宿村 Live House)에서 단독 팬미팅 '레터 프롬 윤니버스(Letter from Yooniverse)'를 각 2회씩 총 4회 공연으로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공연 타이틀의 '윤니버스(Yooniverse)'는 윤지성의 성인 '윤(Yoon)'과 '유니버스(Universe)'를 결합한 단어로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가 '그 시절 첫사랑의 소년'으로 변신한다. 드리핀 차준호가 출연하는 드라마 '퍼스트 러브'가 오는 4월 18일 U+모바일 tv, U+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퍼스트 러브'는 열여덟 소년 소녀들의 서로 다른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뮤직 드라마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차준호는 까칠한 모범생 하나가 교환학생 히카리의 버킷리스트를 도와주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두 번째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잘도! 폭싹 속았수다 금은동 마을잔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지난 3월 30일(일) 명화 라이브홀에서 아이유, 박보검, 박해준, 오민애, 장혜진, 강유석, 이수경과 함께한 '잘도! 폭싹 속았수다 금은동 마을잔치' 행사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데뷔 2주년을 맞이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싸이커스의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0시에 공개된 축전 이미지는 빈티지한 배경 위로 싸이커스의 단체 사진을 오려 붙인 듯한 이미지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훈훈한 미소와 함께 2주년을 상징하는 브이(V)를 그리며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매력을 뽐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28일과 29일 양일간 일본 고베 월드 기념 홀(KOBE WORLD MEMORIAL HALL)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는 에이티즈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단독 팬미팅으로, 지난해 8월 일본 도쿄에서 2회 공연으로 개최된 바 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새 앨범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싸이커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HOUSE OF TRICKY : SPUR)'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 앨범에 수록된 각 트랙의 무드를 확인할 수 있는 구간이 차례로 흘러나와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새 앨범의 다양한 촬영에 임하는 싸이커스만의 독보적 아우라가 담긴 장면들이 함께 재생돼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악연>이 김남길의 특별출연 스틸을 공개했다.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악연>이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김남길의 특별출연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열혈사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영화 <브로큰>, <보호자>, <비상선언>,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 등 탄탄한 연기 내공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남길이 <악연>에 특별출연해 극의 풍성함을 더한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겨울 포스터와 3막 비하인드 스틸과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겨울 포스터와 3막 비하인드 스틸과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겨울 포스터는 눈이 펑펑 쏟아지는 새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애순'(문소리)과 '관식'(박해준)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신보 콘셉트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싸이커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HOUSE OF TRICKY : SPUR)' 마지막 트리키(TRICKY) 버전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깨진 타일과 제멋대로 뜯겨 흩날리는 비닐 등 엉망으로 어질러진 공간 속 새하얀 후드 집업을 맞춰 입은 싸이커스의 모습을 담고 있다.
1995년 4월 창간 이후, 한국영화산업의 성장과 궤를 함께하며 대한민국 대표 영화영상 미디어로 자리매김해온 <씨네21>이 창간 30주년을 맞아 1500호를 발행한다. <씨네21> 1500호 창간 30주년 특집호 표지인물로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를 통해 다시 한번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낸 아이유(이지은)가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