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섀르반 제공
[사진]섀르반 제공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www.skarbarn.com)'이 올인원 스키복을 착장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의 겨울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13일 공개된 섀르반의 겨을 화보에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송일국 삼둥이 아들인 대한 민국 만세가 모델로 섰다.

화보 속 삼둥이는 섀르반의 올인원 스키복을 입고 눈사람 또는 눈공을 만들며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섀르반은 우주복을 연상케 하는 스키복 패션인 일명 '삼둥스텔라' 패션 외에 한 겨울에도 끄떡없는 보온성을 갖춘 기능성 '덕 다운 자켓'과 올해 트렌드인 까무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시크한 점퍼를 멋지게 소화한 대한, 민국, 만세의 겨울 화보 비하인드컷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섀르반의 삼둥이 겨울 화보 비하인드컷은 섀르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karbarn), 페이스북(facebook.com/skarbarn), 인스타그램(instaram.com/skarbarn)을 통해 공개된다.

화보 속 삼둥이 겨울 패션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