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 [사진]엘르](http://images.kstars.kr/data/images/full/36264/sdfsf041-jpg.jpg?w=600)
스위스 워치 브랜드에서는 명실상부, 한류 톱스타이자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 예정인 배우 ‘김수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모았다.
제대 이후 ‘호텔 델루나’, ‘사랑의 불시착’ 카메오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김수현의 복귀 소식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이목을 동시에 끌고 있다.
배우 김수현과 함께 한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인 ‘엘르’는 새롭게 선보이는 주요 컬렉션들로 촬영이 진행되었는데, 화보 속 김수현은 밝은 컬러와 가벼운 소재 감의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물씬 표현함과 동시에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편안한 분위기를 더해 화보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김수현은 주말에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특유의 소탈함과 쿨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부드럽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하였으며 한층 더 프로패셔널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수현만의 감성적인 무드가 드러난 이번 화보는 ‘엘르 코리아’ 4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각각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