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가 스페셜 앨범으로 찾아온다.
14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스페셜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드라마의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펀치(Punch)의 'Close To Me(클로즈 투 미)'와 '널 사랑했던 한 사람', 클래시컬한 분위기에 풍경처럼 그려지는 듯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god의 '지금 만나러 갈게', 오케스트라의 따뜻한 선율과 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담긴 '너의 달빛',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청아한 태연의 목소리 조화가 매력적인 '내일은 고백할게'가 담겼다.
또 피아노 선율과 김나영의 섬세한 목소리로 점점 깊어지는 슬픔을 표현한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와 그룹 아이즈원 조유리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따뜻한 느낌을 안겨주는 'My Love(마이 러브)',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케이윌의 '아름다운 한 사람', 쇼팽의 클래식곡을 샘플링해 드라마의 감성을 살린 거미의 '노래해요 그대 듣도록', 한 사람을 위해 노래하는 남자의 마음을 전달하는 백현의 'happy(해피)'까지 수록됐다. 이외에도 연주곡 17곡을 포함한 총 28곡이 담겼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스페셜 앨범은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중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찬열&펀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 'Beautiful(뷰티풀)', 소유 'I Miss You(아이 미스 유)' 4곡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음원 강자'라고 불리는 가수들이 총집합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사랑을 받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는 스페셜 앨범을 통해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