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OO(티오오)의 치훈과 제이유가 프로듀싱 능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지난 13일 TOO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치훈과 제이유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TOO+] 비워 - CHI HOON & J.YOU of TOO' 영상이 업로드됐다.

'비워'는 치훈이 작사·작곡하고, 제이유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트렌디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Watto가 치훈과 함께 작곡은 물론 편곡에 공동 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치훈은 이번 곡을 통해 감각적인 래핑과 보컬 실력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을 또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여기에 제이유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묵직한 랩을 더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비워' 뮤직비디오 역시 하이틴 영화 같은 영상미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또 자유분방하고 반항적인 치훈과 제이유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찬과 경호의 댄스 커버 영상에 이어 치훈과 제이유가 자작곡을 공개한 가운데, 또 어떤 멤버가 갈고닦은 실력으로 자신들의 잠재력을 펼칠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지난 4월 가요계에 데뷔한 TOO는 올여름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