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WEi)가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지난 7일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 이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2막이다.

첫 번째 앨범을 통해 위아이 멤버들이 운명처럼 하나가 되어 만들어갈 청춘의 열정을 처음으로 보여줬다면, ‘IDENTITY : Challenge’에서는 도전을 통해 시련을 극복하고 하나가 되는 위아이를 만드는 과정을 그려냈다.

위아이는 이날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IDENTITY : Challenge’ 앨범명과 발매일시가 기재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우월한 비주얼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위아이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의 앞에는 6개의 마이크가 놓인 가운데, 새 앨범 콘셉트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화려한 군무와 완성도 높은 데뷔 앨범으로 시작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위아이는 새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