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일본 걸그룹 니쥬(NiziU)가 일본 최대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과 개장 20주년을 맞아 협업한다.
지난 25일 소속사에 따르면 니쥬는 오는 4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개장 20주년 특별 프로그램 '노 리밋! 타임'(NO LIMIT! TIME)에 참여한다.
니쥬는 '노 리밋! 타임'을 위해 테마송 '페스타'(FESTA)를 부르고, 이 곡이 퍼레이드는 물론 유니버설 스튜디오 저팬 곳곳에 울려 퍼질 예정이다.
흥겨운 신곡의 리듬에 맞춰 테마파크에 있는 직원과 방문객들이 함께 춤출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쇼도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측은 현지 매체를 통해 "밝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고 싶어 기념비적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고 전했다.
일본인으로 구성되고 JYP가 프로듀싱한 니쥬는 높은 인기를 누리며 일본 코카콜라, 로손, 화장품 기업 고세, 소프트뱅크 등 현지 유력 기업들과 잇달아 협업하고 있다.
일본 싱글 2집 발매에 앞서 지난 20일 선공개한 신곡 '팝핀 셰이킨'(Poppin' Shakin)은 선공개 당일 일본 아이튠즈 1위에 올랐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