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일조선
사진=스타일조선

정우성이 완벽한 비주얼로 <스타일조선> 3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스위스 워치 메이킹 브랜드 론진(Longines)과 배우 정우성이 함께 한 화보가 스타일조선 3월호에서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열정과 여유, 도전과 휴식, 그리고 채움과 비움의 균형을 맞출 줄 아는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시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론진(Longines)은 1832년 스위스 쌍띠미에 지역에서 시작되어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품격 있고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는 18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워치 브랜드이다. '우아함은 태도에서 비롯된다 (Elegance is an attitude)'라는 슬로건은 겉모습뿐만 아니라 행동과 태도 등 모든 부분에서 우아함을 추구하는 론진의 헌신적인 가치를 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우성은 워치메이킹의 전통을 면밀히 반영한 론진의 아이웨어와 대표 워치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환상적인 조합을 뽐냈다. 특히, 정우성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의상에 유명한 개척자들이 육해공을 정복할 때 의지했던,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고정밀 무브먼트가 장착된 '론진 스피릿 워치'로 룩에 포인트를 주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론진 관계자는 "흠잡을 곳 없는 또렷한 이목구비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감독 정우성이 론진이 추구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라며 "정우성이 선보인 론진 제품으로 데일리 룩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우성은 이번 화보를 통해 론진과의 첫 만남부터 지난 3년간 론진 앰버서더로의 행보와 시간을 분명하고 주체적으로 마주하고 있는 정우성과 나눈 14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정우성과 '론진(Longines)'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스타일조선>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