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아이즈원∙pH-1의 컬래버곡 '제로:애티튜드(ZERO:ATTITUDE)' 댄스 챌린지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3월 18일부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펩시 2021 KPOP 캠페인' 컬래버곡 '제로:애티튜드'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제로:애티튜드'는 듣기만 해도 상쾌해지는 멜로디와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안무로 많은 K팝 아티스트와 일반인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우주소녀 엑시와 여름, 펜타곤 후이, 더보이즈 큐, 에이티즈 우영, AB6IX 전웅과 박우진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K팝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동참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컬래버곡 '제로:애티튜드'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 및 해외 주요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에 진입했고,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제로:애티튜드'는 펩시 제로 슈거의 상쾌함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표현한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으로, 가사에는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깔로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소유, 아이즈원, pH-1의 목소리로 담아내 듣는 이들에게 희망찬 에너지를 선사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