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호호 (ohhoho) 유튜브

사진 = 오호호 (ohhoho) 유튜브

'글로벌 대세'원호가 컴백 준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8 일,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 (ohhoho)'를 통해 미니 1 집 Part.2 '러브 시노 님 # 2 : 라이트 포 어스 (Love Synonym # 2 : Right for Us)'컴백 준비 비하인드 2 편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원호는 수록곡 '베스트 샷 (BEST SHOT)'녹음에 나 많다. 원호는 갑작 스레 찾아온 성대 결절로 인해 녹음 일정을 전면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졌지 만, 여전히 좋지 않은 목 상태 때문에 속상하고 답답한 마음을 내비쳤다.

계속해서 원호는 '루즈 (Lose)'와 '위 니드 (WENEED)'수정 녹음을 진행했다.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이난과 회의를주고받으며 작업을 이어 나간 원호는 한층 더 나아진 목소리로 수월하게 녹음을 완료했다.

뮤직 비디오 촬영 이틀 전부터 식단 조절을 원호는 촬영 게스트, 붓기가 쫙 빠진 얼굴로 등장 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 그리고 오늘 여기 오는 길에 부기 빼는 기계를 계속했다 "라며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어제 물도 안 마시고 커피 같은 수분 빠지는 것입니다.

본격적인 촬영에서 원호는 쉴 새없이 쏟아지는 물을 맞으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물에 젖은 머리와 셔츠는 원호 만의 독보적 인 섹시 함을 강조했다. 

뮤직 비디오 촬영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온 원호는 식단 관리로 먹지 못했던라면을 즐겼다. 먹는 와중에도 뮤직 비디오 모니터링을 이어 나간 원호는라면 다섯 봉지와 계란 다섯 알, 밥 두 공기까지 뚝딱 비워 내며 만족스러운 치팅 데이를 가졌다.

컴백을 하루 앞둔 원호의 ​​연습실 모습도 공개됐다. 원호는 '에 인트 어바웃 유 (Ai n't About You)'챌린지 전수하던 도중, 다양한 하트 스킬을 시전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이어 원호는 팀 원호 댄서들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안무 디테일을 맞춰 나갔다. 단체 연습이 끝나고도 마지막까지 개인 레슨을 진행 한 원호는 완벽한 컴백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