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 CHOSUN '뽕 숭아 학당 : 인생 학교'

사진 제공 = TV CHOSUN '뽕 숭아 학당 : 인생 학교'

"화제의 드라마 '결사 곡 2'주연 배우들이 다시 왔습니다 ~!"

'뽕 숭아 학당'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황윤성이 TV CHOSUN 화제의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2'로 돌아올 주연 배우 전노민-박주미-성훈-이가 령-김응수-전수경과 초특급 컬 래버 레이션 제 2 탄을 펼친다.

14 일 (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 숭아 학당 : 인생 학교'46 회에서는 트롯 맨들이 지난 1 월 '뽕 학당'을 찾아 왔던 '결혼 작사 이혼 작곡'시즌 1 친구들과 뜨겁게 재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몸싸움과 두뇌 싸움을 벌인다. 여기에 신입생 김응수, 전수경이 합세, 레전드 웃음을 선사했던 콜라 보 1 탄보다 두 배로 강력해진 웃음 폭탄을 터트린 다.

무엇보다 트롯 맨들과 드라마 반 친구들이 뭉친 두 번째 콜라 보인만큼, 드라마 반 친구들의 고민을두고 벌이는 끝장 토론 '고민 뽕 담소'부터 촉각을 곤두 세우는 추리극 '가족을 지켜라', 숨 막히는 세기의 힘 대결 ' 고싸움 '까지, 다채로운 코너들이 진행 돼 현장 곳곳을 웃음 바다로.

먼저 트롯 맨들과 드라마 반 친구들은 '뽕 숭아 학당'표 리얼 고민 상담소 인 '고민 뽕 담소'를 오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속 에피소드를 주제로 '사랑과 전쟁'보다 더 아찔한 파격 19 금 토크를 펼쳤다 . 특히 임영웅이 본인이 생각하는 부부의 에티켓을 솔직하게 담백하게 풀어 놓은 데 이어, 트롯 맨 중 한 명은 명쾌한 솔루션을 건네 배우들의 적극적인지지를 받고 '뽕 담소 솔로몬 眞'에 등극 인했다. 더불어 트롯 맨들이 이성하게 반하는 심쿵 포인트와 이상형을 깜짝 공개해 시선을 집중 강화. 반면 김응수는 분노 캐릭터 '앵그리 응수'로 변신, 영탁은 명함도 못 내밀 다함 함과 이찬원보다 10 단계 업그레이드 된 분노로 모두를 폭소 케했다. 또한 전수경은 '낭만에 대하여'로 귀 호강 특별 무대를 선사, 현장의 열기를 끌어 올렸다.

이어 트롯 맨들과 드라마 반 친구들이 가족의 평화를 새기는 세기의 바람둥이를 찾는 '가족을 지켜라'추리 게임에 나선 가운데, 임영웅은 3 연속으로 오답을 외치는 김응수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발사했다. 임영웅이 "영웅이 이상해"라는 불신의 말을 듣게되며, '웅 레이더'를 활발히 가동했던 임영웅이 되려 바람둥이로 그러나 몰린 채 "저 그런 애예요!"라고 해명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뿐만 아니라 김희재는 이가 령의 연이은 오답에 "이 누나 진짜 못해!"라며 급발진, 급기야 게임 중단 사태까지 발발 현장을 초토화.

그런 가운데 수상한 움직임으로 스파이 노릇을 톡톡히하고있는 바람둥이를 잡기 위해 초대형 삼각 세트가 등장, 긴장감을 고조. 더욱이 '철웅 성'임영웅 VS '노장'응수 장군 VS '질주 남'전노민이 이룬 고도의 눈치 대결부터 임영웅과 성훈의 숨 막히는 고싸움 대결까지 손에 땀을 쥐는 두뇌 몸싸움이 이어졌다. 그리고 마침내 '뽕 학당'개교 이래 최고의 반전을 일으킨, 상상도 못한 바람둥이의 정체가 밝혀지면서를 충격에 빠뜨렸다. 과연 '명 예능'을 탄생시킨 바람둥이는 누구 일지 궁금증을 끌어 올리고있다.

제작진 측은 " '결혼 작사 이혼 작곡 2'주연 배우들이 더 예능 감을 느끼고 '트롯 맨'들과 반가운 재회를 큰다"라며 "믿고 보는 환상의 콜라 보를 웃음을 만끽할 것"이라고 전합니다.

TV CHOSUN '뽕 숭아 학당 : 인생 학교'는 14 일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