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켓 쓰리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로켓 쓰리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에일리가 '에일리언 (팬덤 명)'을위한 선공개 앨범 'LOVIN'의 타임 테이블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소속사 로켓 쓰리 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내달 7 일 일하는 선공개 앨범 'LOVIN'의 프로모션 콘텐츠 일정이 포함 된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따뜻한 햇살 아래의 타임테이블은 앨범명 'LOVIN'과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에일 리는 23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뮤직 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계속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할 계획이다. 과연 에일리가 저격 할 수있는 어떤 종류의 저격 콘텐츠가 '에일리언'을 위해,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감성을 할 수 있는지, 벌써부터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에일리는 'Heaven', '보여 줄게', '손대지 마', '노래가 늘었어', '우리 사랑한 동안'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하고, 모든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믿고 듣는 에일리를 증명했다. 에일리는 이번 선공개 앨범 'LOVIN'을 통해 한층 짙어 진 음색과 표현력으로 팬들의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에일리는 정규 앨범을 앞두고, 5월 7일 선공개 앨범 'LOVIN'을 발표하고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