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 하모니가 신곡 '겁나 니 (Scared)'로 희망이 담긴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피원 하모니는 20 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BREAK OUT (디스 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의을 공개한다.
▲ 피원 하모니가 전하는 용기의 메시지, '스테이지 브레이커'예고
미니 2 집 'DISHARMONY : BREAK OUT'에서 피원 하모니는 '브레이크 아웃'이라는 주제를 통해 부조화로 세상에 더욱더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한다. 타이틀 곡 '겁나 니'는 불평등 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고 말한다.
피원 하모니는 공을주고받으며 미식 축구를 연상케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타이틀 곡의 메시지를 강력한 스토리 텔링 안무로 꾸며 낼 예정이다. 음악,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의 매력이 더해져 완벽한 시너지를 내며 '스테이지 히어로'에서 '스테이지 브레이커'로 진화 한 피원 하모니의 무대를 완성한다.
▲ 주제 그려 낸 5 색 'P-SIDE 트랙 비디오'
피원 하모니는 데뷔 앨범에 이어 미니 2 집 프로모션에도 수록곡 전곡 안무를 선스 트랙 비디오 영상을 공개하고 한번 또 다른 진화 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P-SIDE 트랙 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 (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앨범 수록곡 비디오로, 앨범을 구성하는 '각 곡의 주제를 더한'이야기 각 멤버 별 영상으로 담겨있다. 수록곡 트랙 비디오와 타이틀 곡의 주제가 더해져 미니 2 집 앨범의 주제를 완성 할 수 있게끔 스토리 빌드 업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 참여도 높은 앨범 메이킹 .. 작사 실력 '눈길'
이번 앨범에는 '디스 하모니'연작의 두 번째 주제 인 '브레이크 아웃'에 관한 트랙으로 채워 몰입 도와 참여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Reset (리셋)', 'Pyramid (피라미드)', 'AYAYA (아 야야)', '끝장 내 (End It)', 멤버들이 전원 작사 한 곡인 'If You Call Me (이프 유 콜 미) '까지 총 여섯 곡이 담았다. 'AYAYA'는 여러 트랙의 작사에 멤버들이 참여해, 피원 하모니의 개성 넘치는 작사 실력을 엿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