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
드레스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의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앨범 '클리셰(Cliché)' 콘셉트 포토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드넓은 호수를 배경으로 땅 끝에 서 있는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모습이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이미지에는 끝이 보이지 않는 황무지 한가운데 서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두 사람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낮과 밤으로 구분된 개인 콘셉트 포토는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드레스와 키드밀리는 중독성 강한 비트의 싱글 '뱅크롤(Bankroll)'을 시작으로, 싱글 앨범 '페이스 앤드 마스크(Face & Mask)'까지 발표하며 확장된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을 초대했다.
특히 이번 정규 앨범에는 '미드나이트 블루(Midnight Blue)'와 '비터스위트(Bittersweet)' 총 두 곡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 어떤 메시지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정규 앨범 '클리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