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를 하루 앞둔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드레스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의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클리셰(Cliché)'의 더블 타이틀곡 '미드나이트 블루(Midnight Blue)'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해 질 녘 황무지를 걸어가는 의문의 사람으로 시작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동물 가면을 쓰고 악기를 연주하고 있는 사람들이 잇따라 등장해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시켰다.
영상 말미에는 황무지에 서 있는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모습이 짧게 나타나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로써 합작 프로젝트의 첫 정규 앨범 '클리셰'의 모든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 드레스와 키드밀리는 오는 27일 발매될 신보를 통해 다채로운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라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정규 앨범 '클리셰'는 "뻔하지만 새롭고, 새롭지만 뻔할 수도 있는 앨범을 대중들이 듣는다면 어떤 생각을 할까?"라는 고민으로 시작된 앨범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도전이 담겨 있다.
한편,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정규 앨범 '클리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