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그린 카

사진 제공 = 그린 카

우주 소녀 (WJSN) 보나가 그린 카의 새 얼굴이됐다. 우주 소녀 보나는 최근 카 셰어 링 플랫폼 그린 카의 새로운 모델로 전격 발탁 완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온에어 된 광고 속 보나는 '그린 카로 그리는 일상 콘텐츠'를 주제로 여진구와 절친 케미스트리를 뽐내. 특히 많은 드라마, 광고를 패러디 한 영상에서 보나는 능청스러운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그린 카는 "아이돌과 배우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를 보여주고있는 보나의 모습이 2021 년, 이동을 넘어 일상 콘텐츠로서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제공하고자하는 그린 카의 캠페인 메시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됐다 "라고 말합니다. 

이어 "폭 넓은 활동으로 MZ 세대부터 XY 세대까지 전 세대에 넓은 인지도를 가지고있는 보나가 그린 카에서 진행할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와 시너지 효과를 전했다".

2016 년 걸 그룹 우주 소녀로 데뷔 한 보나는 이후 '비밀이야 (Secret)', '너에게 닿기를 (I Wish)', '이루리'등 수많은 히트 곡을 발표하며 대중적 인기를 쌓았다. 또한 '란제리 소녀 시대', '당신의 하우스 헬퍼', '오! 삼광 빌라! '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력, 한계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도 맹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우주 소녀 두 번째 유닛 우주 소녀 더 블랙으로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