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가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폴앤조(Paul&Joe)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썸머 플리츠 팬츠'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폴앤조는 유연한 소재를 통한 뛰어난 드레이프성으로 와이드한 실루엣을 선보이며,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폴앤조의 플리츠 팬츠는 통을 넓힌 오버사이즈 팬츠와 트렌드를 반영해 밑단으로 갈수록 와이드한 플레어 실루엣으로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형태적 안정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소재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장이 가능하다.
허리 라인의 밴딩을 최소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벨트로 체형을 보완해 주는 착시 요소를 넣어 전체적으로 허리 라인을 가녀린 핏으로 만들어 세련된 룩킹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폴앤조의 플리츠 팬츠는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오프 화이트, 블랙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퍼플, 썸머 브라운 총 네 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한편, 폴앤조의 '썸머 플리츠 팬츠'는 5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