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2'에 善한 영향력 뿌린다!"
'미스트롯2' 善 홍지윤이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 특별출연 및 OST 주자로 출격,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6월 12일(토) 첫 방송될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제작 ㈜지담 미디어, 하이그라운드,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지난 '결사곡1'은 첫 회부터 TV CHOSUN 드라마 역대 자체최고 시청률 ('간택-여인들의 전쟁': 전국 6.3%, 최고 7.1%)을 가뿐히 경신한 것은 물론 TV CHOSUN 드라마 최초로 두 자릿수 시청률(수도권 10%, 최고 10.6%)을 기록하며 16회 연속 동시간대 종편 1위를 차지하는 성공적인 행보를 보였다.
무엇보다 최고 시청률 전국 32.9%로 흥행 질주를 기록했던 TV CHOSUN '미스트롯2' 善 홍지윤이 '결사곡2'에 특별출연 및 OST 참여로 대박의 기운을 전한다. 특히 생애 최초로 연기에 도전하는 홍지윤은 '결사곡1'에서 가부장적이지만 코믹한 시아버지 판문호 역 김응수와 짧지만 강렬한 호흡을 맞출 예정. 과연 어떠한 역할로 '올하트 케미'를 완성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관련 홍지윤은 촬영장에 도착, 처음 경험하는 낯선 환경에 긴장감을 보이기도 했지만, 특유의 밝은 미소와 긍정적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에 꽃바람을 일으켰다. 더불어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연습하는 성실함과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기운을 북돋는 파이팅으로 현장의 열기를 불 지폈다. '미스트롯2' 시청률 요정에서 '결사곡2' 홍보요정으로 거듭나는 홍지윤의 모습은 현장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홍지윤은 본업인 가수로 OST에 참여해 '결사곡2'의 감정선을 이끈다. '미스트롯2'에서 구성진 목소리로 흥 넘치는 무대를 만들었던 홍지윤이 '결사곡2' OST 첫 주자로 나서, 홍지윤표 애절함을 드리워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 홍지윤이 부른 'Love again'은 기승전결이 뚜렷한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로 홍지윤의 아련한 보이스와 서정적인 가사, 파워풀한 성량이 어우러진 중독성 짙은 곡이다. 1회 엔딩곡으로 담겨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결사곡2'를 위해 OST와 특별출연까지 열일 행보를 보여준 홍지윤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결사곡2'에서 듣는 홍지윤의 애절한 발라드'Love again'과 '결사곡2'의 휘몰아치는 서사에 활력을 선사할 홍지윤의 깜짝 출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6월 12일(토)에 첫 방송되는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