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6월 21일 첫 방송되는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기획 김창재/연출 안동수, 정해준)는 앞만 보고 달려온 일개미들이 그간의 삶을 돌아보며 '노는 시간'에 대한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이다. 쉽게 접할 수 없는 자수성가 셀럽들의 성공 노하우와 힐링 휴식 여행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개미랑 노는 베짱이' 측은 4일 '연예계 대표 베짱이 군단' 4인방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개미랑 노는 베짱이' 공식 포스터에는 전현무, 장윤정, 김민아, 김수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 속 네 사람은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 온 몸으로 흥을 내뿜고 있다. 이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을 지으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언제까지 일개미로 살 텐가. 놀이짱 베짱이들의 짜릿한 초대!"라는 카피가 더해져 '개미랑 노는 베짱이'만의 특별한 매력이 강력하게 돋보인다.
이어진 두 번째 포스터에는 파란 하늘 아래, 드넓은 잔디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4MC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현무·장윤정, 김수찬·김민아는 서로 어깨를 기대며 앞으로 펼칠 힐링 가득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머리부터 발끝까지 베짱이' 전현무, '행사퀸 베짱이' 장윤정, '트로트 베짱이' 김수찬, '발포 비타민 베짱이' 김민아까지. 4인 4색의 개성이 드러나는 '베짱이 군단'의 소개법이 시선을 이끈다. 이들은 각자만의 매력으로 일에 지친 게스트들을 위해 색다른 놀이법과 휴식을 추천, 특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게 공식 포스터의 공개만으로 기대감을 한껏 올린 '개미랑 노는 베짱이'. 전현무, 장윤정, 김수찬, 김민아 4MC가 공감과 힐링으로 꾸려나갈 '개미랑 노는 베짱이' 첫 방송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는 6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