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주) 예음 C & C
사진 제공 = (주) 예음 C & C

 

'미스 트롯 2'TOP7이 팬들을 향해 설렘 가득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9 일부터 23 일까지 '미스트 2'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롯 사랑으로 은가은, 김의영, 김태연, 김다현의 D-DAY (디데이) 발표 다운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 된 영상 속 '미스 트롯 2'멤버들은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첫 번째 팬 미팅 'First Moment'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재생 분 7 일밖에 안 남았어요 ~"라며 넘치는 흥을 방출 한 은가은을 시작으로, D-6 별 사랑, D-5 김의영, D-4 김태연의 영상이 오픈 됐고, D-3을 맡은 김다현은 상큼한 표정 으로 "팬 미팅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멘트도 전해 팬들의 마음을 홀 렸다.

팬 미팅 개최 전부터 단체 및 개인 포스터, 발표 다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중인 '미스 트롯 2'TOP7은 22 일 오후 3시 또 한 번 5 자 토크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합니다.

영상 속 '미스 트롯 2'TOP7은 각자 개성에 맞춰 팬 미팅 'First Moment'를 5 글자로 표현했다. 첫 주자 인 은가은은 팬들을 드디어 볼 수있는 날 이라며 "볼 수있는 날"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별 사랑과 김의영은 각각 "함께 걷는 길", "나의 첫사랑"이라고 답해 팬들에게 잊을 수없는 선사 추억을 예를 들었습니다. .

각각 "사랑하는 팬", "설레는 만남"

오는 26 일 개최되는 '미스 트롯 2'TOP7의 첫 번째 팬 미팅 'First Moment'에서는 TOP7의 최 애곡과 신곡, 그리고 스페셜 컬 래버 무대까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 할 예정이다.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미스 트롯 2'TOP7의 팬 미팅은 유 플러스 서비스 내 U + 아이돌 Live, U + 모바일 tv, U + tv에서 예매 및 시청이 가능하다. 또, 해당 플랫폼을 통해 '미스 트롯 2'TOP7의 무대를 직관 할 수있는 현장 초대 이벤트까지 진행, 온라인으로 만 아쉬움을 달래 야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한 바있다.

큰 즐거움을 예고 한 '미스 트롯 2'TOP7의 첫 번째 팬 미팅 'First Moment'는 U + 아이돌 Live, U + 모바일 tv, U +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전국 CGV 38여 개 극장 동시 생중계를 통해도 현장의 를 생생하게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