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신예 김경석이 웹드라마 '썸데이 오피스' (제작 씬앤박스)에서 주인공 '맹진욱'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썸데이 오피스'는 여성 속옷 회사에 입사한 훈남 신입사원과의 로맨스를 다룰 예정이다.

 

극 중 김경석은 '맹진욱'은 허당기 가득하지만 출중한 외모와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훈남으로 매력적인 그의 출근은 회사를 술렁이게 한다.

 

김경석은 "'맹진욱'은 운명처럼 내게 온 역할이다. 그의 생각, 말투, 성격까지 많은 부분들이 실제 나와 꼭 닮아 있다. 함께하는 배우들 모두 합이 좋아 현장에서도 동료애가 넘친다. '썸데이 오피스'는 MZ세대의 삶과 사랑을 가감없이 그리고 사랑스럽게 그려낸 작품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동양적인 마스크와 188cm의 키, 평소 종합격투기, 복싱, 승마, 야구로 단련된 출중한 비주얼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신인답지 않은 깊이 있는 눈빛과 풍부한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김경석은 최근 조선변호사로 출연한 영화 '러시안 룰렛'이 제25회 BIFAN의 '세로시네마 특별상영: 25'에 초대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와 단편영화 'happy 이상's day', '부러운 세상', '달팽이', '달콤한 덫'에 출연하며 꾸준하고 성실하게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한편 웹드라마 '썸데이 오피스'는 오는 28일 네이버TV (https://tv.naver.com/sceneandbox)와 유튜브 씬앤박스 공식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EoniQ2lV1ljb-qoREETZJw)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