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이 9월 29일 일본에서 새 미니앨범 '위드 미 어게인'(WITH ME AGAIN)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2PM의 공식 SNS 채널에 영상 '2PM is BACK'을 공개하고 일본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영상에는 지난 2016년 10월 약 10만 관객을 동원한 일본 도쿄돔 콘서트에서 대표곡 '아윌 비 백'(I'll Be Back)을 가창하며 팬들에게 다시 돌아올 것을 약속하는 2PM 멤버들의 모습과 '2PM is BACK 2021. 9. 29 Mini Album WITH ME AGAIN'이라는 문구가 담겨 오래 기다린 현지 팬들을 환호케 했다.
여섯 멤버의 매혹적인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는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19일부터는 도쿄 오모테산도역 내에 광고판에 실리며 시민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앞서 2PM이 6월 28일 발표한 정규 7집 '머스트'(MUST)는 발매 당일 기준 일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7월 3일, 4일 자 현지 최대 레코드숍인 타워레코드의 데일리 세일즈 차트 정상, 5일 자 전 점포 종합 앨범 주간 차트 1위를 차례로 석권하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2PM은 기세를 몰아 9월 29일 신보 '위드 미 어게인'을 발매하고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