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A-MAN프로젝트
사진 제공: A-MAN프로젝트

배우 권나라가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장착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설렘을 안기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극본 권소라, 서재원/ 연출 장영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쇼러너스)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권나라는 극 중 600년 동안 죽음과 환생을 반복하며 불가살에게 쫓기는 여자 민상운 역을 맡아 신비로운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력의 완벽한 조화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에서는 권나라의 사랑스럽고 활기찬 에너지가 가득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나라는 편안한 차림새와 흐트러진 헤어스타일에도 가려지지 않는 탁월한 미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특유의 러블리한 웃음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는, 신비롭고 처연한 분위기의 민상운 캐릭터와 대비되는 권나라만의 밝고 쾌활한 반전미가 고스란히 드러나 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훈훈한 미소를 불러일으킨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암행어사'에 출연하며 끊임없는 활약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권나라는 '불가살'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났다. 이에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그녀의 이어지는 활약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권나라가 열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은 최종회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