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식탁'이 월요일 밤 따뜻한 '힐링' 한 상을 선물한다.
오는 2월 28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은 MBC 미식 인문학 토크쇼 '로컬식탁' 측은 MC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의 스틸컷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로컬식탁'은 마음 놓고 떠날 수도 먹을 수도 없는 2022년에 찐친들이 모여 식재료와 음식에 얽힌 이야기, 그리고 로컬의 숨겨진 이야기를 나눠보는 랜선 미식-여행 토크 프로그램으로 우리나라 곳곳의 아름다운 풍광과 다양한 로컬 푸드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미식 인문학 토크쇼다.
14일(오늘) 공개된 '로컬식탁' 스틸컷에는 생생한 현장의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진다. 첫 번째 랜선 미식 여행지는 바로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귀한 해산물 한 상을 앞두고 호기심과 두근거림이 가득한 4MC는 전문가들과 식탁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와 음식을 나누고 있어, '로컬식탁'이 선사할 특별한 설렘이 더욱 기다려진다.
'로컬식탁'은 전문가 게스트가 들려주는 '로컬(local)' 속 숨겨진 이야기와 4MC의 '찐친' 케미에서 나오는 찰진 티키타카까지 풍성한 재미를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로컬식탁' 제작진은 "'로컬'의 다채로움을 담기 위해 다양한 지역에서 로컬 푸드를 공수하고 있다. 그 지역만이 가진 고유한 풍광 또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니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MBC '로컬식탁'은 오는 2월 28일 밤 10시 30분에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