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 전쟁' 이상민, 이은지, 양재웅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3월 7일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이하 '장미의 전쟁')이 첫 방송된다. '장미의 전쟁'은 피 튀기는 잔혹한 커플부터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애절한 남녀 감 사랑까지, 실제로 벌어진 영화 같은 커플들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22년 가장 핫한 예능 대세 이상민과 이은지가 '장미의 전쟁' 2MC를 맡았다. 두 사람은 다양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할 예정. 여기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합류해 전문가적 관점에서 커플 스토리를 분석하고 진단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2월 23일 이상민, 이은지, 양재웅의 은밀한 회동이 포착됐다. 스튜디오에 모여 앉은 2MC 이상민과 이은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은 웃음기 없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다소 심각한 모습의 세 사람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굵직한 뿔테 안경을 쓰고 속내를 감춘 듯한 이상민과 탁자 위에 손을 모으고 입을 다문 양재웅이 비밀을 머금고 있는 듯하다. 특히 이은지는 장미 프린팅의 원피스를 입고 장미 한 송이를 들고 있어 한 눈에 들어온다. 스틸컷 속 의미심장한 세 사람의 모습은 이들이 '장미의 전쟁'을 통해 어떤 케미와 이미지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관련 '장미의 전쟁' 제작진은 "사랑 이야기를 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예상하는 시청자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우리 프로그램에는 달달하고 로맨틱한 내용은 물론 상상 초월 잔혹하고 충격적인 커플 스토리도 많이 담겨 있다. 폭넓은 관점에서 사랑을 바라보는 '장미의 전쟁'과 과몰입 유발 출연진들 호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은 3월 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