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기대감을 최고치로 차오르게 하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뜨거운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매력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희생됐던 '가모라'(조 샐다나 분)를 다시 만나게 된 '스타로드' 피터 퀼(크리스 프랫 분)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를 향한 애정이 넘쳤던 과거와 달리 "왕재수"라며 투닥거리는 이들의 모습은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과거 '로켓'(브래들리 쿠퍼 분)을 실험했던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이 에볼루셔너리'(추쿠디 이우지 분)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쿠키 영상에서 처음으로 존재가 드러났던 '아담 워록'(윌 폴터 분)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과 곳곳에서 등장하는 위협에 맞서 목숨을 건 위험천만한 미션에 나서게 되는 '가디언즈'의 결연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만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은하계의 다양한 행성에서 펼쳐지는 개성 넘치는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은 물론 독보적이라 할 수 있는 OST와 재치 넘치는 유머까지 담아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을 맡아 다시 한 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예정이다.
특히 그간 선보여 온 제임스 건 감독 특유의 센스 있는 유머와 인간미 가득한 감성, 독창적인 연출 스타일이 이번 작품에서 역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마블 유니버스에서 4차원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유니크한 히어로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과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를 비롯해 '드랙스'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네뷸라' 카렌 길런, '멘티스' 폼 클레멘티에프, '그루트' 빈 디젤, '로켓' 브래들리 쿠퍼 등 폭발적인 케미를 형성한 주역들이 모여 또 한 번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배우 윌 폴터가 본격적으로 합류해 더욱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2023년 5월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