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젠트GC 오 드 퍼퓸, 올리브영 입점 기념 기획전 진행
스웨덴 오가닉 스킨 리빙 케어 브랜드 '탄젠트GC'가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 오 드 퍼퓸'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올리브영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탄젠트GC 오 드 퍼퓸' 올리브영 기획전은 오는 6월 24일~30일까지 일주일 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기획전 기간 내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 예정이다.
'탄젠트GC'는 삶에 대한 따뜻한 애정을 바탕으로 그 따뜻한 시선을 제품에 녹여 간결하고 균형 잡힌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기존의 스웨덴 스칸디나비아 미니멀리즘 오가닉 스킨케어 라인에서 더 나아가 깊은 숲 속의 자연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자연의 소중한 것 들에서 영감 받은 '시그니처 퍼퓸 컬렉션 오 드 퍼퓸'을 선보이고 있다.
'탄젠트GC 오 드 퍼퓸'은 총 4종으로 숲속의 흙 내음과 이끼의 풀 내음을 담은 베티버(Vetiver), 쌉싸름한 오렌지와 시트러스 조화로 생기를 더한 네롤리(Neroli), 달콤한 허니와 파우더리한 머스크가 가미된 바이올렛(Violet), 건조한 나무뿌리에 스파이시한 블랙 페퍼를 뿌린 듯한 시더(Cedar) 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향과 색감, 패키지 등 어떤 것에도 성별에 따른 편견을 가질 수 없도록 한 젠더 프리 니치 향수로 최근 소비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탄젠트GC'는 이러한 4가지 시그니처 향의 노트를 표현하기 위해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M.BOZARTH'와 작곡가 'T.NORDMARK'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하여 단순히 후각이 아닌 시각과 청각으로 향기를 포착하여 비주얼라이징 하고 있다.
플로리스트 'M.BOZARTH'는 각 향마다 하나씩 4개의 꽃 조각상을 만들어 향을 표현하여 시각적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았고, 작곡가 T.NORDMARK는 각 향에서 영감을 받아 향 스토리를 멜로디로 들려주며, 향기 그 자체의 고유한 특성뿐 만 아니라 원료 그 자체가 시작되는 지역의 음악적 표현들까지, 싱글 노트 안에서의 깊은 디깅을 추구하고 있다.
'탄젠트GC 오 드 퍼퓸'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와 행사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