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츄핑> 소울메이트 포스터 & 운명의 시작 예고편 전격 공개

  • 사랑의하츄핑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의 신드롬을 일으킨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역대급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소울메이트 포스터와 운명의 시작 예고편을 공개한다. [제공/제작: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배급: ㈜쇼박스]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사랑의 하츄핑> 소울메이트 포스터는 로미와 하츄핑의 설레는 첫 만남을 엿볼 수 있는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특히 꽃잎이 흩날리며 서로를 바라보는 로미와 하츄핑의 모습은 과연 이들이 모두의 반대를 무릅쓰고 마침내 마주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함께 공개된 운명의 시작 예고편은 "하츄핑이라고 알아?"라는 로미의 대사를 시작으로, 로미를 마주한 하츄핑의 모습이 이어진다. 둘은 서로를 점차 알아가고 가까워지지만 인간을 혐오하는 티니핑인 트러핑에 의해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예고편 속 저주에 갇힌 성으로 달려가는 로미와 눈물을 흘리고 있는 하츄핑의 모습은 지금껏 TV 시리즈에서 보지 못한 깊은 감동과 서사를 기대하게 한다.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미라큘러스], [미니특공대] 등 전 세계 팬덤을 이끄는 애니메이션 명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영화 작품이다. 그중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인 이번 작품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퀄리티를 예고한다. TV 시리즈에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하츄핑과 로미의 첫 만남부터 하츄핑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까지 담았다. 특히 로미와 하츄핑 캐릭터는 TV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들의 목소리로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올여름 독보적인 애니메이션 영화로 기존 [캐치! 티니핑] 시리즈 어린이 팬덤은 물론, 환상적인 비주얼과 색다른 스토리로 10대, 20대 등 새로운 영화 팬들의 유입까지 예고하고 있는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8월 7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