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재킹> 개봉 2주차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탄탄한 완성도와 장르적 쾌감을 꽉 채운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제작: ㈜퍼펙트스톰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ㅣ제공: ㈜키다리스튜디오, 소니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ㅣ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스튜디오ㅣ각본: 김경찬ㅣ감독: 김성한] 이 개봉 2주차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멈출 줄 모르는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고, 개봉 2주차 주말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여름 극장가를 장악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하이재킹>은 지난 주말 3일간 (6/28~6/30) 331,972명의 관객을 동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증명했다. 쏟아지는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2주차 주말에도 굳건히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하이재킹>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봉 3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하면서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간다.
<하이재킹>은 일반관에서 보아도 4DX를 보는 듯한 생생한 체험을 선사하며 극장에서 봐야만 하는 영화로 자리매김했다.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음...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도 떨어진 적 없었고 배우들의 연기 호흡도 좋았어요!"(CGV_as****), "4DX도 아닌데 몸이 뻐근해질 정도로 긴장감 쫄깃함 올해 본 최고의 영화인 듯!!!"(CGV_mc**), "긴장감과 감동까지 주는 한국식 블록버스터"(네이버_bith****), "더운 여름 '극장피서'하기 딱좋은 영화!"(네이버_jinn****),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여 ㅎㅎ 여름이 유독 빨리 더워졌는데 요즘 보기 너무 좋은 영화인 것 같아요!"(CGV_es****), "4DX아니었는데 4DX인것처럼 들썩 거리면서 보다가 마지막엔 먹먹해져서 나왔어요. 진짜 추천함"(네이버_bear****) 등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세례가 끊이지 않으며 장기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작품성, 상공에서 벌어지는 리얼타임의 긴박함으로 특별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관객들의 열띤 입소문이 이어지는 <하이재킹>은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