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산뜻한 사용감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7월 올리브영 할인 행사 참여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올리브영 할인 행사에 참가해 여름바디로션으로 사랑받는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더블 기획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의 7월 프로모션은 두피와 바디도 얼굴 피부처럼 세심하게 관리하자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를 반영했다. 올리브영은 오는 4일부터 1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두피와 모발, 바디 피부를 진단하고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목욕탕 콘셉트의 '올영장'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마비는 이번 행사를 통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여름바디로션으로 인기인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을 본품 2개 구성의 더블 기획으로 선보인다. 제품 용량은 두 배 늘었으나 가격은 절반 가까이 줄어 행사 기간 동안 정상가에서 약 43%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18일 진행되는 올영라이브 방송에서는 이에 추가 할인을 적용, 최저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디 보습 관리는 일 년 내내 중요하지만 덥고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는 끈적이고 답답한 느낌 때문에 샤워 후 바디로션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야외에서는 자외선에, 실내에서는 에어컨 바람에 피부가 자극받고 수분을 뺏기기 쉬워 여름에도 꼼꼼한 바디 케어가 필요하다.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젤 로션 제형으로 도포 후 피부 속은 촉촉하게 수분이 채워지고, 피부 겉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사용 후에도 쾌적한 여름바디로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로션에 함유된 빙하수 성분은 강한 자외선이나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진정시켜 주고, 히알루론산 성분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 장벽을 만들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상큼한 베르가못과 자스민 꽃향기까지 두루 느낄 수 있는 청량한 그린 허브 향으로 샤워 후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더마비는 많은 소비자분들이 지난해 여름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 시즌에 알맞은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을 사랑해주셨다며, 그 인기를 올해도 이어가고자 7월 올리브영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뿐 아니라 더마비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도 더블 기획 및 특별가로 만날 수 있다며, 고객분들의 기호에 따라 로션 제형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사진=네오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