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재킹,Photo : 키다리스튜디오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제작: ㈜퍼펙트스톰필름, 채널플러스 주식회사ㅣ제공: ㈜키다리스튜디오, 소니픽쳐스 인터내셔널 프로덕션ㅣ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키다리스튜디오ㅣ각본: 김경찬ㅣ감독: 김성한] 이 개봉 3주차인 오는 7일까지 총 26개 극장에서 169회의 무대인사를 진행해 역대급 홍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 <하이재킹>이 뜨거운 홍보 열정을 증명해냈다. 개봉일인 6월 21일(금)부터 개봉 3주차인 오는 7월 7일(일)까지 <하이재킹>은 총 26개 극장에서 169회의 무대인사라는 놀라운 수치를 기록할 예정이다. 이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시원한 항공 액션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하이재킹>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배우들의 남다른 열정이 이뤄낸 성과로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2주차에는 평일부터 시작해 주 5일 무대인사를 진행하는가 하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한봉 역의 문우진, 수희 역의 정예진 배우까지 합세해 <하이재킹>팀의 호흡을 과시했다. 7/6(토), 7(일)에 진행되는 개봉 3주차 주말 무대인사에도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출연 소식만으로도 이슈가 된 김동욱 배우까지 참석 소식을 알려 반가움을 더한다. TEAM <하이재킹>의 특급 홍보 열정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며 <하이재킹>의 쾌속 흥행 레이스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배우들의 호연과 탄탄한 작품성, 상공에서 벌어지는 리얼타임의 긴박함으로 특별한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며, 올 여름 극장 필람 무비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영화 <하이재킹>은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