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가 배우 최다니엘의 허당미와 요섹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대방출시킨다.
오늘(20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08회에서는 '최저씨' 최다니엘이 여름맞이 특별 보양식 요리 타임을 가진다.
이날 최다니엘은 보양식을 만들기 위해 시장에 방문, 거리마다 반겨주는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기분 좋게 장보기에 돌입한다. 하지만 필요한 재료를 하나둘 구매하던 최다니엘은 차 키를 잃어버리는가 하면 사야 할 물건을 깜빡해 왔던 길을 돌아가는 등 뜻밖의 난관에 부딪히고 만다. 멀티플레이가 불가능한 그의 정신없는 시장 방문기가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할 예정이다.
우왕좌왕 장보기를 마친 최다니엘은 집에서 본격 요리를 시작하지만, 유통기한이 한참 지난 식재료를 사용해 참견인들을 기겁하게 한다. 이도 잠시, 최다니엘은 현란한 칼질로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내는데. 그는 본인만의 특별 보양식을 만들어내는 '요섹남' 매력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연프' 과몰입러 최다니엘은 이날도 어김없이 연애 예능을 챙겨보며 도파민이 폭발한다고. 그는 출연자들의 뽀뽀 씬을 되감기하는 등 해당 씬에 시선 고정된 모습으로 짠내나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별 보양식과 함께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외로움이 폭발한 최다니엘의 하루는 어땠을지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전참시'는 7월 2주 토요일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6.30%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 명실상부 토요일 밤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출처: '펀덱스 리포트: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최저씨'표 특별 여름 보양식 한 상은 무엇이었을지 그 정체는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오늘 20일(토) 밤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