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아이,Photo :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히든아이'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7월 22일(월)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돼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공개된 '히든아이' 티저 영상에는 황당하고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 모습이 담겨 있다. '히든아이'는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재구성, 숨겨진 뒷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히든아이'에 포착된 긴박한 사건 현장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그 자체로 충격을 안긴다. "모든 범죄는 기록을 남긴다"라는 강렬한 카피는 '히든아이'에 과연 어떤 충격적 사건들이 포착됐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히든아이'의 초호화 MC 라인업이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국민 MC 김성주를 비롯해 배우 박하선, 소유, 김동현 4MC 환상 조합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들 네 사람의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찐 리액션은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방송 최초로 이뤄진 전무후무한 3COPS의 조합도 놓칠 수 없다. 권일용, 표창원 두 프로파일러와 이대우 현직 경찰은 '히든아이'에 예사롭지 않은 카리스마와 무게감을 더한다. 이들 3COPS는 전문가다운 날카로운 분석과 비하인드 토크로 매회 뜨거운 화제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티저 영상부터 그 압도적 위용을 드러낸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는 8월 5일(월) 저녁 8시 1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