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상상 초월 '넘사벽' 스케일 포스터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7월 26일 MBC 에브리원 측은 '히든아이'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번에 공개된 '히든아이' 포스터는 상상 그 이상의 스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어당긴다. 출연진 7인의 모습이 모두 담겨 있는 메인 포스터는 마치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보는 듯 압도적이다. "모든 범죄는 기록을 남긴다"라는 강렬한 카피는 수천 개의 영상으로 재구성하는 히든 스토리를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충격과 분노, 놀라움이 뒤섞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MC 김성주는 '히든아이'에 포착된 황당무계한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MC 황금라인업을 완성하는 박하선, 소유, 김동현 역시 긴박감 넘치는 표정과 폭풍 카리스마를 과시하며 '히든아이'가 선사할 긴장감을 예고한다.
여기에, '히든아이'에서 최초로 성사된 경찰 3인방, 이른바 '3캅스' 권일용 표창원 프로파일러, 이대우 현직 형사의 냉철한 모습 또한 이들이 보여줄 날카로운 분석과 현장감 넘치는 비하인드 스토리에 기대감을 더한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영상 속 사건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다. CCTV, 경찰 보디캠, 경찰차 블랙박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도심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재구성, 숨겨진 뒷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포스터부터 뜨거운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MBC 에브리원 '히든아이'는 8월 5일(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 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