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 뷰티 브랜드이자 글로벌 기업가 정신 회사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다시 한번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이 선정한 글로벌 스킨케어 및 컬러 코스메틱 직접 판매 1위 브랜드*(#1 Direct Selling brand of Skin Care and Color Cosmetics in the World)로 선정됐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은 글로벌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 분석 및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최고의 회사로 50년 넘게 100여 개국에서 시장 조사를 수행해왔다.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인정을 받은 것은 메리케이의 비할 데 없는 품질뿐만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존재감을 반증한다.

메리케이는 글로벌 타이틀 이외에도 라틴 아메리카 페이셜 메이크업 및 립 제품 1위 브랜드(#1 brand of Facial Make-Up and Lip Products in Latin America)*, 멕시코 색조 화장품 1위 브랜드(#1 Color Cosmetic Brand in Mexico)*, 멕시코 뷰티 및 퍼스널케어 제품 직접 판매 1위 브랜드(#1 Direct Selling Brand of Beauty and Personal Care Products in Mexico)*, 카자흐스탄 스킨케어 1위 브랜드(#1 Skin Care brand in Kazakhstan)*로 선정됐다.

메리케이 최고경영자 라이언 로저스(Ryan Rogers)는 "메리케이의 설립자이자 제 조모이신 메리케이 애쉬(Mary Kay Ash) 여사는 절대 현재에 안주하지 말라고 가르치셨다"며 "메리케이가 다시 한번 이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돼 우리만큼이나 자랑스러워하실 것이라 믿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 선정은 품질과 혁신에 투자하기 위해 쏟아 부은 노력의 양과 성공의 원동력인 독립 뷰티 컨설턴트의 놀라운 커뮤니티 덕분에 가능했다"고 덧붙였다.

메리케이의 제품 포트폴리오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유는 남녀노소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스킨케어 요법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회사는 또한 다양한 피부 톤을 커버하는 색조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메리케이가 1위를 차지하는 데 기여한 여러 제품에는 팬들의 사랑을 받는 타임와이즈 미라클 세트(TimeWise® Miracle Set®), 메리케이 스킨케어(Mary Kay® Skin Care), 메리케이 오일프리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Mary Kay® Oil-Free Eye Makeup Remover), 메리케이 크로마퓨전 아이섀도우(Mary Kay Chromafusion® Eye Shadow), 메리케이 얼티밋 마스카라(Mary Kay® Ultimate MascaraTM), 메리케이 젤 세미 매트 립스틱(Mary Kay® Gel Semi-Matte Lipstick), 메리케이 언리미티드 립글로스(Mary Kay Unlimited® Lip Gloss), 메리케이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Mary Kay® Waterproof Eyeliner) 등이 있다. 메리케이 제품은 온라인, 소셜 미디어, 오프라인에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 뷰티 컨설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리케이는 피부 건강, 연구 개발 및 영양을 발전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헌신해 왔다. 메리케이 브랜드는 글로벌 포트폴리오에서 제품, 기술 및 포장 디자인에 대한 16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 "출처: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뷰티 및 퍼스널 케어 2024년판(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Beauty and Personal Care 2024 Edition), RSP 기준 매출액, 2023년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