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원제: Alien: Romulus |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페데 알바레즈 | 제작: 리들리 스콧] 가 12일 연속 국내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수성, 적수 없는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개봉 14일째 누적 관객 수 131만 명을 돌파하며 전작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최종 스코어를 뛰어넘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개봉 14일째인 지난 27일까지 누적 관객 수 1,316,517명을 동원했다. 이는 시리즈의 전작 '프로메테우스'(2012)의 누적 스코어 971,482명, '에이리언: 커버넌트'(2017)의 누적 스코어 1,307,226명을 뛰어넘는 기록으로 의미를 더한다. 특히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8월 14일(수) 개봉 이후 단 하루를 제외하고 12일 연속 국내 박스오피스 부동의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이어 나가는 중이다. 이처럼 시리즈의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에이리언: 로물루스'의 뜨거운 질주가 어디까지 계속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를 본 실관람객들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에이리언의 활약과 그로 인해 발생된 극한의 공포와 스릴, 클래식한 동시에 세련된 영화의 매력에 매료되어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관객들은 "기존 에이리언 팬들이라면 두 팔 벌려 체스트버스터를 안아 줄 영화!"(메가박스, j*******), "아주 몹시 기분 나쁘게 잘 만듦!"(CGV, E***), "인생에서 가장 공포스러웠던 영화. 끝날 때까지 한순간도 긴장을 놓지 못했다"(롯데시네마, 김**), "경이로운 우주의 모습에 놀라고 생각도 하지 못했던 험한 것에 또 놀랐다. 무더위가 싹 사라진 느낌!"(CGV, 검***), "찬양한다 페데 알바레즈. 제대로 돌아온 에이리언!"(CGV, 큰**), "스토리, 스릴감, 공포 세 박자가 잘 맞았다"(메가박스, h********)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전 세계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