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로물루스> 개봉 3주 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수성
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원제: Alien: Romulus |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페데 알바레즈 | 제작: 리들리 스콧] 가 개봉 3주 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개봉 3주 차 주말에도 굳건하게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개봉 3주 차 주말인 지난 8월 30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3일간 223,21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 1,636,708명을 기록했다. 여름 극장가를 겨냥해 찾아온 다채로운 국내외 신작들의 개봉에도 주말 3주 연속 정상에 오르며 여전한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북미에서의 흥행세도 여전하다.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지난 1일까지 북미 누적 흥행 수익 9,095만 달러, 글로벌 누적 흥행 수익 2억 8,565만 달러를 거둬들이며 주말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이처럼 국내는 물론 북미 박스오피스까지 점령한 '에이리언: 로물루스'의 글로벌한 흥행 돌풍에 개봉 4주 차에 선보일 흥행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영화를 본 실관람객은 "에이리언 시리즈 중에 최고"(네이버, w*******), "올여름 가장 서늘했던 두 시간!"(네이버, s*******), "정말 웰메이드. 기대 이상이었다. 스토리, 액션, 연기 모두 좋다"(CGV, o**********), "스토리, 액션 모든 게 완벽"(메가박스, h*******), "에이리언 덕후로써 안 볼 수 없었던 영화!"(롯데시네마, 박**), "에이리언 시리즈 정말 극강 공포와 재미!"(롯데시네마, 이**), "마지막 20분이 압도적! 배경지식 필요 없이 단독 영화로도 스릴 넘치고 재밌다"(CGV, h*******)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내비치며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이어갈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한다.
개봉 4주 차에도 놀라운 흥행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