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 보기 싫어서’ 로코 여신,신민아 메이크업 화제
tvN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가 전국 및 수도권 시청률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매회 짜릿한 전개와 더불어 주인공 신민아가 선보이는 손해영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다.
신민아는 자신의 감정에 충실하며 사랑도 일도 적극적으로 쟁취해가는 능력있는 손해영이라는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고 있다. 빛나는 존재감으로 '엔딩 여신'다운 심쿵 유발 비주얼의 신민아가 사용한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드라마 속 빛나는 손해영의 미모를 완성한 제품은 끌레드뽀 보떼의 더 세럼 II(THE SERUM II)과 래디언트쿠션 파운데이션 듀이(RADIANT CUSHION FOUNDATION DEWY)이다. 끌레드뽀 보떼의 앰버서더인 신민아는 극 중 화사하고 광채나는 피부표현을 위해 더 세럼 II를 사용했다고 알려졌다. 더 세럼 II는 피부 첫 빛을 깨워 다시 태어난듯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로 로코퀸다운 설렘과 광채가 어우러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한편, 손해영의 미모를 책임지고 있는 끌레드뽀 보떼의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12부작으로 매주 월,화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며 TVING에서도 동시에 VOD로 서비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