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트랄랄라 유랑단' 티저 영상은 짧은 분량만으로도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트랄랄라 유랑단'은 팬들의 사랑에 노래와 땀으로 보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야외 여행 역조공 버라이어티. 국민 MC 김성주와 붐을 비롯, '미스터트롯2'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 5인이 합류해 미친 케미스트리를 과시할 예정. 
 
특히, 박지현의 갯벌 라이브가 담긴 2차 티저 영상은 역대급 웃음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지현은 갯벌 위에서 홍수철의 '철없던 사랑'을 폭풍 열창한다. 이에 흥이 오를 대로 오른 트랑단 브라더스들은 무아지경 춤사위로 감당 불가한 흥을 발산한다. 온몸에 진흙을 묻힌 채 정체불명의 춤을 추는 안성훈, 나상도, 진욱, 박성온과 건치를 과시하며 바가지를 입으로 끌고 있는 붐의 모습이 폭소를 안긴다.
 
절정으로 갯벌 텐션이 오른 가운데, 갑자기 노래가 멈춰 트랑단 브라더스를 당황하게 한다. 알고 보니 오디오 장비가 갯벌에 침수된 것.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 망연자실한 트랑단의 반응이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김성주는 "그래서 스튜디오에서 하자니까~!"라고 오랜만의 야외 예능에 당황한 반응을 보여 앞으로 그가 보여줄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저 영상에는 화성 사강시장에 뜬 트랑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시민들과 너스레를 떨며 능청스럽게 대화에 나서는 김성주의 입담이 훈훈한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트랑단 브라더스를 향한 시장 상인들의 "실물이 최고네~", "아이고 5억짜리!"라는 필터링 없는 멘트들이 야외 예능만의 찐 웃음을 예고한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역대급 웃음과 케미를 예고한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은 10월 4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