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운영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젝시믹스 골프의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158% 이상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매출 성장은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골퍼들, 그리고 기능성을 중시하는 진성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것이 주된 요인으로 분석된다. 특히, 올해 FW 컬렉션은 기존보다 더 다양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FW 컬렉션은 방풍, 방수, 보온 기능을 겸비해 추운 계절에도 편안한 라운딩을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여성용 제품이 전체 골프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눈에 띄는 성과 중 하나다.

특히, 올해 FW 시즌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썬샤인 페플럼 점퍼'는 플레어 라인이 돋보이는 풀집업 스타일로, 일상복으로도 부담 없이 입기 좋다. 또 다른 인기 아이템인 '엑스심볼 돌먼슬리브 점퍼'는 자카드 소재에 하스 충전재와 부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젝시믹스는 올해 FW 컬렉션에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충족하는 18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또한, 8월에는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목동점에 골프 특화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넓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