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은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11월 한 달간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올리브영 강남 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02년 제로이드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팝업 스토어로, 네오팜의 독자 기술력을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겠다는 목적이다.
 
오늘(1일)부터 한 달간 운영되는 제로이드 팝업은 '피부장벽 공사장' 컨셉으로 꾸며졌다. 피부장벽은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시키고 피부를 보호하는데, 이를 벽돌을 시멘트로 쌓아 올린 구조로 형상화해 탄탄한 피부장벽을 표현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올리브영에 입점된 제로이드 전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차원이 다른 장벽 케어로 거친 피부에 고보습을 선사하는 '인텐시브 크림'은 본품(80ml)에 수딩크림(25ml)과 하이드레이팅 앰플(7ml)까지 증정하는 기획으로 선보인다. '인텐시브 로션'(160ml)은 인텐시브 크림(25ml)을 더하고, '더마뉴얼 클렌징젤'(200ml)은 클렌징젤 25ml를 추가로 증정하는 세트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수딩 라인과 선케어 라인 등 다양한 제로이드 라인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밍 클렌저' 본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제로이드 팝업 방문객들에게 즐길 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팝업 체험 후 간단한 퀴즈를 맞히거나 현장에서 QR코드를 통해 제로이드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 클렌저 25ml를 증정한다. 네오팜의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인 MLE®를 형상화한 핀볼 게임에 참여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제로이드 본품과 견본품 등으로 이뤄진 선물을 100%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제로이드 기획세트 3종은 '11월 올영 P!CK'에 선정돼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올영 P!CK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화제성 있는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7일까지 더 큰 할인폭을 제공한다. 인텐시브 크림 및 로션 기획세트는 19%, 더마뉴얼 클렌징젤 기획세트는 14% 할인 판매한다.
 
제로이드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후 3개월 만에 올리브영 매장을 대표하는 강남 타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첫 팝업 스토어이니만큼 매장에 방문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지닌 제로이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네오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