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초반, 국민 건강 책임진 새천년 건강체조 <대가족> 팀 완벽 재현
올겨울 유일한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 팀이 참여한 새천년 건강체조 영상을 공개한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게니우스 | 각본/연출: 양우석]
겨울 극장가에 훈훈한 웃음을 전할 주인공 <대가족> 팀이 2000년대 초반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새천년 건강체조 재현에 나섰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이 2000년대 초를 배경으로 담은 영화인 만큼, 최근 유행하는 Y2K 무드를 고스란히 담은 새천년 건강체조 영상에서도 이러한 영화의 시대 배경을 제대로 보여준다. 2000년대 초반 온 국민의 건강을 책임졌던 새천년 건강체조를 배우들이 직접 재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은 어깨 돌리기, 몸 틀어 손날 치기, 금강 막기, 주먹 지르기까지 다양한 동작을 유쾌하게 소화했다. <대가족> 팀의 새천년 건강체조 영상은 Y2K를 생생하게 기억하는 세대부터 이 시절을 궁금해하는 세대들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겨울 대환장하는 패밀리 유니버스를 보여줄 영화 <대가족>은 다양한 결이 더해져 와글와글한 재미를 예고 중이다. 잘 빚은 만두처럼 속이 꽉 찬 재미를 선사할 영화 <대가족>은 올 겨울 12월 11일 극장 개봉한다.
Videos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