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대표 상품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에서 2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이번 수상으로 인해 올리브영에서 7년 연속 어워즈 위너로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대한민국 대표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매출, 리뷰 등의 지표를 종합하여 엄선해 각 부문별로 시상하는 행사다. 더마비는 2018년 이후 올해까지 TOP 3에 안착하며 바디보습 부문 최상위권 자리를 지켜왔다.
 
2018~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 선정된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생크림 제형이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기술 MLE®가 접목되어 건강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기분까지 편안해지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우디파우더향은 식약처 지정 알레르기 유발 성분 25종이 배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본품(500ml)에 동일 용량의 리필 500ml를 더한 어워즈 기획 세트를 12월 1일 출시하고 한 달간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는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적용해 소비자 혜택을 늘릴 예정이다. 이번 어워즈 기념 더블 기획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마비 마케팅 담당자는 "한 해 뷰티 트렌드의 바로미터라 여겨지는 올영 어워즈에서 7년 연속 수상을 달성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지금까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올리브영 대표 바디로션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