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여성 토탈케어 브랜드 제나셀이 지난 4일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7년 연속 화장품(기능성질세럼)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나셀은 여성의 진정한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식물의 전형 성능인 식물체의 재생 능력을 바탕으로 '슈퍼셀(인삼과 토마토에서 추출한 캘러스 배양액인 제나셀만의 특허물질)'을 활용한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슈퍼셀은 주름과 미백 등에 효과적이며, 콜라겐 합성에도 도움을 준다. 인삼과 토마토 등 식물에서 추출한 만큼 생체 친화성이 높아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슈퍼셀로 만들어진 제나셀의 '슈퍼셀 세럼 플러스'는 나노펩타이드, 아미노산 등 30가지 성장인자와 20가지의 한방 추출물 등을 배합해 Y존을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함과 동시에 탄력을 부여해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떨어진 여성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 강력한 에너지로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함을 느낄 수 있어 많은 갱년기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몰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Y존의 경우 예민하고 민감한 부위인 만큼 더욱 안전한 사용을 위해 '피부 저자극', '성분 안전성 테스트', '약산성 ph' 여부를 인증받았으며,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부작용 경험 없음'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이러한 점을 인정받아 제나셀의 제품들은 '제주 롯데시티호텔 면세점'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으며,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기도 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해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 해 동안 업태별로 성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이다. 소비자들과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다음, 브랜드의 가치와 서비스 품질, 소비자 만족도,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각 분야의 1위만을 엄선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는 공신력 높은 지표로, 기업에는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계기가 돼주고 있다.
Copyrights ⓒ KPOPSTARS <저작권자 © Kpop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