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대 현역가왕' 전유진이 오는 16일(월) 열리는 '2024 전유진 팬미팅 온리유(only you)'에서 공개할 신곡 비하인드 스토리의 일부 컷을 공개했다.
 
전유진은 오는 17일(화) '현역가왕' 우승 기념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를 발매한다. 전유진의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는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한국과 일본을 아우르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전유진이 풋풋한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성장하는, 스무 살의 시작을 알리는 곡들로 채워진다. 대한민국 팝 발라드 계에 한 획을 그은 거장 김종환이 선물한 우승 특전곡이자 타이틀곡인 '나비야'를 비롯해 선공개됐던 윤명선 작곡가의 '사랑에세이', 송광호 작곡가의 '가라고'가 수록된다. 전유진의 팬미팅은 미니앨범 발매 전날 개최된다.
 
이와 관련 전유진의 신곡 현장 비하인드 컷에는 전유진이 열정을 다해 노래를 부르며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녹음실, 댄스 연습에 나선 연습실 그리고 신곡 재킷 촬영에 매진하는 스튜디오 현장이 담겼다. 또한 전유진이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복장을 한 채 팬들을 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현장도 관심을 모은다. 전유진이 러블리함부터 순수함, 깨발랄함 등 총천연색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하는 것.
 
특히 한 프레임 안에 두 명의 전유진이 등장하는 '전유진 뉴스 투샷'은 독특한 콘셉트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유진이 앵커와 출연자로 1인 2역에 나서 능청스런 연기를 펼치면서 폭소를 일으킨다. 전유진은 팬미팅에서 신곡 첫 공개와 더불어 신곡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지난 12일(목)에는 전유진의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의 예약 판매가 오픈됐다. 판매 시작과 동시에 놀라운 판매 기록을 달성하며 전유진을 향한 열렬한 호응을 입증했다.
 
크레아 스튜디오 측은 "드디어 팬들과 전유진의 만남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전유진이 팬들과 좀 더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마지막까지 철저한 준비에 임하고 있다"라며 "지루할 틈 없이 시간이 흘러갈 전유진의 팬미팅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전유진은 오는 16일(월) 저녁 8시 서울 명화 라이브홀에서 '2024 전유진 팬미팅 온리유(only you)'를 개최한다. 그리고 17일(화) '현역가왕' 우승 기념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를 전격 발매한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