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보온성과 핏감을 동시에 갖춘 남성용 기모 하의 제품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11월 1일부터 12월 셋째 주(22일)까지 남성 기모 안감 하의 제품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1.4% 증가했다.

올해 갑작스러운 한파와 폭설로 인해 기모 소재 조거팬츠와 슬랙스 같은 활용도 높은 제품이 운동복뿐만 아니라 출근룩으로도 인기를 끌면서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지난 10월 출시된 **'컴포트파인 맨즈 기모 테이퍼드 팬츠'**는 같은 기간 전체 기모 팬츠 판매량의 29% 이상을 차지하며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 효과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얼죽런(얼어 죽어도 러닝)' 열풍과 함께 남성 러너들을 겨냥한 기모 제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기모 맨즈 레깅스'**는 겨울철 운동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같은 기간 판매량이 17% 이상 증가했다.

이외에도 10월에 출시된 러닝 라인 'RX 맨즈 하이브리드 웜 조깅스'는 온·오프라인에서 예상보다 빠르게 재고가 소진돼 현재 물량 재입고를 준비 중이다.

젝시믹스는 앞으로도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